Little Known Facts About 늑대닷컴.

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.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.

펀비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에피소드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.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, 메인 페이지에서 수많은 작품의 썸네일을 보며 보고 싶은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.

아쉬운 점은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.

작품 검색 메뉴가 편리하며, 보고 싶은 작품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상세 정렬 기능을 지원합니다. 보고 싶은 작품을 정하지 못 할 땐 인기순 정렬이나 최신순 정렬로 썸네일에서 골라볼 수 있습니다.

상세페이지에서는 다른 웹툰 사이트처럼 웹툰 에피소드 목록을 한 화면에 보여주어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, 보고싶은 부부만 바로 클릭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.

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.

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뉴토끼는 계속 도메인을 변경하면서 수사망을 피해가고 있지만 머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.

최신 늑대닷컴 웹툰은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어 웹툰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. 웹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소나기툰에서 최신작을 즐겨보세요.

최근 업데이트한 웹툰은 오늘, 하루 전 이틀 전 등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표현이 잘 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지루할 틈이 없도록 웃긴 짤러리라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.

늑대닷컴의 주소는 주기적으로 변경되므로 최신 주소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최신 클릭하여 늑대 닷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이용자들이 늑대툰으로도 불리우며, 가장 빠르게 최신 웹툰을 만날 수 있는 인기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.

연재툰 : 현재 연재 중인 최신 회차 웹툰을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 제공합니다

※ 범죄수단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운영자 체포로 인해 화제가 된 경우가 아니라면 신규 문서 생성 지양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